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편집자의 콕콕

[夜한장면]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공승연에게 "난 너의 로봇" 본문

카테고리 없음

[夜한장면]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공승연에게 "난 너의 로봇"

편집완고 2018. 8. 8. 04:30




서강준(위), 공승연(아래)에게 고백. 종영까지 하루 남겨둔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고백하며 대중들 앞에서 그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서강준(위), 공승연(아래)에게 고백. 종영까지 하루 남겨둔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고백하며 대중들 앞에서 그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서강준(위), 공승연(아래)에게 고백. 종영까지 하루 남겨둔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고백하며 대중들 앞에서 그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시선을 모았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마지막 회 남겨둔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운명은?[더팩트|이진하 기자]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너만의 로봇이라 밝혀 시선을 모았다.

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 서강준은 공승연에게 "내가 너의 로봇인 게 다행이야. 난 너의 로봇이야"라고 말해 행복한 기류를 보였다.

이날 남신쓰리(서강준 분)는 강소봉(공승연 분)에게 "나보다 네가 걱정돼. 넌 로봇이랑 친한 인간이잖아"라며 "호기심의 표식이 되기 쉬워. 밖에 나가선 떨어져 있어"라고 강소봉을 걱정했다.

그러자 강소봉은 "난 너랑 친한 게 좋아. 난 내가 널 좋아하는 게 좋아"라고 고백했다. 이야기를 듣던 남신쓰리는 "나 또 밝힐 게 있어. 너한테만 내가 만약 인간 남신처럼 서 이사 옆에 계속 있었다면 원칙을 무시하고 사람을 해치는 로봇이 됐을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내 모습을 지킬 수 있었던 건 네 덕분이야. 참 다행이다. 내가 너의 로봇이란 것이. 난 너의 로봇이야"라고 말해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들었다. 이후 남신쓰리는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강소봉을 포옹해 공식적으로 두 사람의 사이를 알렸다.

남신이 남신쓰리와 갈등을 빚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 일로 엄마 김성령이 죽음을 맞이하게 됐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남신쓰리와 강소봉의 로맨틱한 기류 외에 남신쓰리는 김성령을 죽인 살인 로봇이란 누명을 써 곤경에 처했다. 이 모든 음모는 유호성의 짓이었다.

남신은 남건호(박영규 분)를 찾아갔다. 하지만 남건호는 남신을 보고도 남신쓰리라 계속 착각했다. 남건호는 "남신이 킬 스위치 알면 안 된다. 너도 사라질 것"이라 말했다. 여기에 대해 남신은 남신쓰리인척 연기했고, 남신쓰리의 킬 스위치를 찾아 나섰다.

우여곡절 끝에 남신은 남신쓰리의 킬 스위치를 찾았고, 남신쓰리와 대면했다. 남신은 남신쓰리를 만나자마자 "중요한 걸 놓고 다니면 어쩌냐"며 "네 심장, 네 목숨, 너 오늘 죽는 날인데 어쩌냐"며 킬 스위치를 내보였다.

남신쓰리는 "내가 모든 문제의 시작이니 죄 없는 사람 그만 괴롭혀라"며 킬 스위치를 누르라고 했다. 남신이 스위치를 누르려던 찰나, 오로라(김성령 분)가 찾아왔다.

오로라는 "둘다 지키려면 내가 나서야 한다"며 남신에게 "남신쓰리는 아무 잘 못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남신은 "진짜 아들을 되찾을 마지막 기회까지 놓쳤다"고 외치며 킬 스위치를 눌렀다. 남신은 그 자리에서 셔터가 다운되며 눈을 감았다.

이때, 오로라가 나타나 "엄마 생일선물이야, 작동이 잘 되길 빌자"라며 남신에게 또 다른 칩을 넣었다. 덕분에 남신은 눈을 떴으나, 그 사이, 나타난 서종길(유오성 분)에게 공격을 당했다. 오로라는 남신쓰리를 밀어내며 대신 사고를 당했고, 눈 앞에서 쓰러진 오로라를 보며 남신쓰리는 충격을 받았다.

남신쓰리는 "나 때문에"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오로라는 "나 때문"이라면서 남신쓰리에게 그동안 미안했다고 했다. 이어 "먼저 가서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며 눈을 감았다.

서종길을 이 상황을 모두 바라보며, 경찰에 전화를 걸었다. 이어 "로봇이 사람을 죽였다, 살인 로봇"이라고 말해 남신쓰리를 누명에 씌웠다.

한편, '너도 인간이지'는 7일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

jh311@tf.co.kr[대중문화이슈팀|ssent@tf.co.kr]

원문 출처 [夜한장면]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 공승연에게 "난 너의 로봇"


오늘의 검색어

1위 28회 노출 1087P 조재현 2위 28회 노출 979P 김기덕 3위 28회 노출 706P 이팔성 4위 27회 노출 438P 장영란 5위 26회 노출 417P 허희수 6위 28회 노출 406P 공작 7위 20회 노출 292P spc 그룹 8위 25회 노출 284P 너도 인간이니 9위 23회 노출 283P 김다미 10위 21회 노출 283P 원진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