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의 콕콕
방송인 채영 결혼…"진심 누군데?" 본문
방송인 채령 누구? 'VJ출신 연예인'[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방송인 채령이 26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근 방송 활동이 뜸했던 채령이기에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은 다소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은 채령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온종일 이름을 올리자 얼떨떨한 반응이다. "진심 아는 사람 누군지 알려줘라 댓글로"(babu****) "기사마다 댓글에 이분이 누구냐고 난리야. 나도 몰라"(bugs****) "검색해서 얼굴을 봐도 누군지 모르겠는데. 나 결혼할 때도 단독기사 써주세요"(smur****) "일반인 결혼 기사를 왜 내는건지?"(choe****) "이건 뭐야. 누군지도 모르는데 지금 이런 거 알 때냐"(72ma****) "별의별 진짜...당최 모르는 사람의 결혼 소식도 요즘 단독으로 많이 올라오네...왜 축의금이라도 가서 내라고?"(micr****)등의 댓글이 달렸다.
반면 일부 누리꾼은 그의 결혼에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결혼 축하해요"(hear****) "결혼하시는구나. 결혼 후에도 왕성한 활동 바랍니다"(aodl****)등의 댓글이 달렸다. 또한 "채령 씨 결혼 축하합니다. 남편이 선생님이니 '난 선생이고 넌' 노래하면서 이쁘게 사랑하세요"(knw2****)라는 재치있는 댓글도 달렸다.
앞서 오센은 26일 오전 "채령이 한 살 연상의 교사와 내년 2월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기사가 나자 채령도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늘 갑자기 결혼 기사가 나서 저도 많이 놀랐는데요. 기사 보고 먼저 축하 연락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며 "이제 청첩장 나왔어요.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릴게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채령은 KMTV VJ 선발대회 출연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해온 15년 차 방송인이다. 이후 KBS2 '여유만만' '연예가 중계', MBC '기분 좋은 날', KMTV '생방송 뮤직 큐' 등에서 활약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