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편집자의 콕콕

'섬총사2' 박상혁 PD "이연희 청순 가련? 털털함이 매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섬총사2' 박상혁 PD "이연희 청순 가련? 털털함이 매력"

편집완고 2018. 6. 27. 00:30


배우 이연희가 섬총사2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팩트 DB
배우 이연희가 섬총사2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팩트 DB
배우 이연희가 '섬총사2'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팩트 DB

'섬총사2' PD "이연희, 첫 예능 고정…섭외하길 잘했다 생각"[더팩트|권혁기 기자] '섬총사 시즌2'(이하 섬총사2) 박상혁 PD가 배우 이연희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상혁 PD는 26일 오전 <더팩트>와 통화에서 "월드컵 기간이라 걱정을 좀 했는데 시청자 반응이 좋아 다행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25일 오후 11시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섬총사2'는 평균 2.2%(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박 PD는 이어 "특히 이연희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시즌1에서 김희선이 워낙 잘해줘 그 자리를 두고 많은 분들이 걱정을 했던 게 사실"이라며 "본격적인 섬생활은 다음주부터다. 다음주에는 섬생활에 완벽 적응해 편안한 모습을 보이는 이연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박 PD는 '섬총사2' 첫 방송 시간 중에 출연진들, 섬마을 주민들과 카카오톡 등 메신저로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그만큼 녹화 당시 호흡이 좋았다고 밝혔다. 박 PD는 "이연희가 촬영이 끝나면 먼저 자리도 제안하고 어르신들께 싹싹하게 잘했다. 외모만 놓고 본다면 여리여리하지만 그렇게 당차고 재미있을 수 없었다. 강호동에게도 해야할 말은 하는 털털하면서 편안한 성격"이라고 회상했다.

그러나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가 같은 SM 소속이라 '따가운 시선'도 있다. 박 PD는 "SM이라 섭외한 것은 아니다. 강호동 이수근은 SM C&C이고 이연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 서로 교류가 많지는 않다. 의도한 바는 아니지만 우려가 있을 것이라 예상은 했다"면서도 "사실 세 분은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멤버다. 만약 같은 소속사 신인이 출연했다면 밀어주기가 아니냐고 할 수 있겠지만 전혀 아니다. 특히 이연희는 예능 고정 출연에 대한 생각이 있었는데 시기상 잘 맞아 떨어지면서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상혁 PD는 이연희에 대해 "털털한 성격이 매력적인 배우"라고 말했다. /SBS 제공

실제로 이연희는 SBS '런닝맨' '강심장' '야심만만',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뿐,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은 '섬총사2'가 처음이다.

"처음에는 이연희 씨도 이렇게 길게 찍을 줄 몰랐던 것 같아요. 저희가 한 섬에 들어가면 4박5일을 촬영하는데 매니저도 없이 오롯이 자신 스스로 케어해야하는 게 쉽지는 않겠죠. 하지만 '섬총사2'의 재미죠. 사실 매니저가 와도 할 게 없어요. 잘 곳도 열악한 편이라 스태프들도 마을회관에서 자고, 연희 씨도 마을 어머님 집에서 자는데 촬영이 끝났다고 옷이나 음료를 챙겨줄 수도 없죠. '진짜 아무도 따라가지 않느냐'고 물어본 배우들도 여럿 있었죠.(웃음)"

다음주에는 위하준이 출연한다. 박 PD는 "위하준은 중학교를 완도군 소안도에서 나왔다. 고등학교가 없어 완도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섬생활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며 "부모님이 아직도 소안도에서 전복 양식을 하신다. 사투리부터 모든 게 만능이다. 또 다른 매력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연예인의 특성상 도심에서는 알아 보는 대중이 많지만 섬에서는 그렇지 않다. 박 PD는 "강호동 이수근은 섬에서는 아이돌급 인기"라며 "그것도 첫 날 하루 정도다. 다음날부터는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고립된 자유를 느끼는 셈이다. 아침에 산책하고 와도 아무렇지 않다. 제작진도 길게 촬영하다 보니 일을 하면서도 좀 더 여유있게 하는 편이다. 심지어 다음 촬영은 언제냐고 물어보기도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섬총사2'는 대한민국 보석 같은 섬에서 펼쳐지는 믿고 쓰는 참 일꾼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의 뚝딱뚝딱 섬스테이를 다룬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과 올리브에서 방송된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원문 출처 [TF인터뷰] '섬총사2' 박상혁 PD "이연희 청순 가련? 털털함이 매력"


오늘의 검색어

1위 4회 노출 112P 홍일권 2위 4회 노출 93P 덴마크 3위 3회 노출 84P 강경헌 4위 4회 노출 78P 호주 페루 5위 3회 노출 73P 그리즈만 6위 4회 노출 71P 미스 함무라비 7위 3회 노출 71P 프랑스 8위 4회 노출 68P 덴마크 프랑스 9위 4회 노출 63P 불타는 청춘 10위 4회 노출 61P 김욱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