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의 콕콕
'비디오스타' 함소원 "남편 진화, 가진 땅만 여의도 30배" 본문
배우 함소원(오른쪽)이 18살 연하 남편이 여의도 30배 크기의 땅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배우 함소원(오른쪽)이 18살 연하 남편이 여의도 30배 크기의 땅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원문 출처 '비디오스타' 함소원 "남편 진화, 가진 땅만 여의도 30배"[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배우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자친구의 재력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올해 초 남자친구와 혼인 신고를 했다.
함소원은 22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혼인 신고 뒷이야기를 전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이날 함소원은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첫 만남부터 연애와 신혼에 이르기까지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남편 진화는 연애 초 자신보다 18살 많은 함소원의 나이를 듣고 잠수를 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소원은 가족들의 반대 등 위기의 순간도 슬기롭게 극복했다고 덧붙였다.
18살 연하 남편과 혼인 신고를 마친 함소원이 22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MBC에브리원특히 함소원은 18살 연하 남편의 재력을 자랑했다. 함소원은 남편의 재력을 둘러싼 소문을 극구 부인하면서도 "남편이 가진 땅은 여의도 30배 정도"라고 말해 모두의 빈축을 샀다.
이 밖에도 함소원은 남편이 자꾸 어린 시절 사진을 요구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bdu@tf.co.kr
오늘의 검색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