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의 콕콕
'닥터 프리즈너', 오늘(2일) 결방…명장면 모은 압축판 방송 본문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압축판 방송으로 시청자의 사랑에 보답한다. /지담 제공
원문 출처 '닥터 프리즈너', 오늘(2일) 결방…명장면 모은 압축판 방송'닥터 프리즈너' 측 "압축판, 본방송보다 긴장감 넘쳐"[더팩트|문수연 기자]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가 결방된다.
KBS 제작진은 2일 '닥터 프리즈너' 결방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 밤 화제의 명장면을 꾹꾹 눌러 담은 압축판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작품의 완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학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사활을 건 수 싸움을 펼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감옥·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압축판에는 '닥터 프리즈너' 속 치열한 수 싸움에 대한 설명이 담긴다. 나이제가 초법적 응징자로 각성하게 된 배경 설명부터 그가 천재적인 의술을 활용해 조력자들을 모집하는 과정이 이해하기 쉽게 재구성됐다.
'닥터 프리즈너' 제작진은 "빠른 템포로 명장면을 재구성한 압축판은 본방송보다 한층 더 긴장감 넘치고 몰입하기 쉬울 것"이라고 예고했다.
'닥터 프리즈너' 압축판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munsuyeon@tf.co.kr[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오늘의 검색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