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의 콕콕
'개그콘서트' 정명훈, 대선배 신동엽 무시하고 '혼쭐' 날 뻔한 사연은? 본문
'개그콘서트' 코너 '연애인들'에서 정명훈과 박소영이 각각의 웃음 가득한 연애담을 연기할 예정이다. /KBS2 제공
원문 출처 '개그콘서트' 정명훈, 대선배 신동엽 무시하고 '혼쭐' 날 뻔한 사연은?'개그콘서트', 오는 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더팩트|김희주 기자] '개그콘서트' 정명훈이 김민경의 '철벽방어'로 신동엽을 무시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5일 전파를 탈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 코너 '연애인들' 속 정명훈이 신동엽에게 의도치 않은 하극상을 벌인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회에서 정명훈은 방송국에서 마주친 대선배에게 인사를 하지 않는 하극상을 벌여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한다. 여기에는 매니저 김민경의 뜻밖의 '철벽 방어'가 한몫을 한 사연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정명훈은 오나미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던 특별한 과거를 공개하며 비밀 연애에 행복한(?) 비명을 지를 예정이다.
한편 '연애인들' 코너의 또 다른 등장인물인 여배우 박소영은 매니저 정승환과 비밀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기획사 대표 유민상의 의심을 피해 연기 연습을 하던 박소영은 정승환에게 윙크를 할 수 없는 재미있는 이유를 공개한다.
톱스타와 매니저들의 버라이어티한 연애담을 소재로 한 '연애인들'은 오는 5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eejoo321@tf.co.kr[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오늘의 검색어
Comments